참여자격 | 교육시간 | 교육방법 | |||
심리,상담,교육, 아동 정신과 및 치료관련 전공자. 또는 관련직종 종사자 | 30시간 |
|
총시간 (30시간) |
SN인성교육 SchoolNeuropsychology |
신청하기 | |||
5시간 | 정신과정과 뇌의 국제화 원리: 개인의 독특선 성격과 신경심리학적 원리이해 이해 |
|
|||
5시간 | 성격에 영향을 주는 신경심리학적 메커니즘 이해와 해석 | ||||
5시간 | School Neuropsychology에 기초한 성격진단검사와 해석 | ||||
5시간 | 왕따. 폭력. 위기상황. 정서-행동조절. 충동지연에 대한 개인의 신경학적 이해와 전략 | ||||
5시간 | 정서문제 진단과 치료계획 연습 : 사례 conference | ||||
5시간 | SN집단인성프로그램 시뮬레이션1 | ||||
총시간 (30시간) |
SN심리상담사 SchoolNeuropsychology |
신청하기 | |||
5시간 | SN집단인성프로그램 시뮬레이션2 |
|
|||
5시간 | 자원개발과 개선을 위한 프로그램 설계 사례 conference | ||||
5시간 | 부모-자녀 갈등감소와 최적의 소통전략 적용 사례워크샵 | ||||
5시간 | 뇌의 가소성의 원리와 성격개선 및 자원개발을 위한 전략: 사례 conference | ||||
5시간 | 집단인성프로그램 개발 훈련: 모둠별 프로그램개발1 | ||||
5시간 | 집단인성프로그램 개발 훈련: 모둠별 프로그램개발2 |
참여자격 | 교육시간 | 교육방법 | |||
부모 | 8시간 |
|
총시간 (5시간) |
SN인성맨토 SchoolNeuropsychology |
신청하기 | |||
5시간 | 정서과 성격기능을 담당하는 다양한 정신과정들에 대한 이해 정서적 안정성과 소통능력이 있는 리더쉽 유지를 위한, 강점과 약점을 진단과 전략 자녀와 소통전략 및 갈등없는 생활지도 능력배양 |
|
참여자격 | 교육시간 | 교육방법 | |||
심리. 상담.?교육. 아동 정신과 및 치료관련 전공자. 또는 관련직종 종사자 | 5시간 (12회기) |
|
총시간 (5시간) |
SN집단인성프로그램 SchoolNeuropsychology |
신청하기 | |||
5시간 | SN집단인성프로그램 시뮬레이션 : 집단 인성프로그램을 실시할 수 있는 능력배양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