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chool Neuropsychology LEARNING SN학습 치료연수 |
참여자격 | 교육시간 | 교육방법 | |||
심리,상담,교육, 아동 정신과 및 치료관련 전공자. 또는 관련직종 종사자 | 30시간 |
|
총시간 (30시간) |
SN학습코치 SchoolNeuropsychology |
신청하기 | |||
5시간 | 정신과정과 뇌의 국제화 원리: 학습원리 이해와 학습문제평가 원리이해 |
|
|||
5시간 | 학습에 영향을 주는 학습행동 특성의 메커니즘 이해와 해석 | ||||
5시간 | School Neuropsychology에 기초한 장애 이해: 학습장애. 학습부진이해와 전략 | ||||
5시간 | Asperger증후군, ADHD. 경계선지능을 가진 학생들의 신경학적 이해와 전략 | ||||
5시간 | 학습문제 진단과 치료계획 연습 : 사례 conference | ||||
5시간 | SN집단학습프로그램 시뮬레이션1 | ||||
총시간 (30시간) |
SN학습심리사 SchoolNeuropsychology |
신청하기 | |||
5시간 | 표준편차 이해와 진로계획: 후두엽. 측두엽. 두정엽의 기능과 적성 |
|
|||
5시간 | 학습개선 및 학습치료 프로그램 계발계획 훈련: 사례 conference | ||||
5시간 | 교사-학습자 최적 환경이해와 적용 워크샵 | ||||
5시간 | 뇌의 가소성의 원리와 사고력. 학습태도 개선 전략: 사례 conference | ||||
5시간 | 집단진로프로그램 개발 훈련: 모둠별 프로그램개발1 | ||||
5시간 | 집단진로프로그램 개발 훈련: 모둠별 프로그램개발2 |
참여자격 | 교육시간 | 교육방법 | |||
부모 | 8시간 |
|
총시간 (8시간) |
SN학습맨토 SchoolNeuropsychology |
신청하기 | |||
8시간 |  학습기능을 담당하는 다양한 정신과정들에 대한 이해  학습에 대한 강점과 약점을 진단과 전략 계획을 위한 사례연습  자녀 학습전략 및 지도 능력배양 |
|
참여자격 | 교육시간 | 교육방법 | |||
심리. 상담.?교육. 아동 정신과 및 치료관련 전공자. 또는 관련직종 종사자 | 5시간 (12회기) |
|
총시간 (5시간) |
SN집단학습 프로그램교육 SchoolNeuropsychology |
신청하기 | |||
5시간 | SN집단학습프로그램 시뮬레이션 : 집단 학습프로그램을 실시할 수 있는 능력배양 |
|